Linux MultiMedia Studio는 FL Studio와 비슷한 (호환 역시 가능한) 음악 제작 도구로, 직관적이지만, 기능들이 가득하여 폭넓은 인터페이스를 사용해 처음부터 음악을 만들 수 있습니다. 그리고, MIDI 키보드와, 그 밖에 특별한 장비들도 완벽하게 지원합니다.
Linux MultiMedia Studio에서 제일 먼저 시선을 끄는 부분은 순수하게 동시에 열 수 있는 창의 개수입니다. 이 창에 음악을 만드는 데 필요한 온갖 다양한 기능들이 담겨 있습니다. 이것의 장점은 여러분이 의도한 바 (리듬,베이스 라인, 멜로디 등)에 따라, 언제든 얼마든지 여러 창을 열어둘 수 있다는 점입니다.
이 프로그램에는 음악을 만들면서, 수정할 수 있는 다양한 키보드 사운드와 효과가 담겨 있습니다. 이 키보드를 손으로 제어해도 되고, 특별한 MIDI 키보드를 이용해 제어하는 것도 가능합니다. 물론, OGG나 WAV, 어떤 음원 파일이든 불러와 이 프로그램의 인터페이스에서 작업할 수 있습니다.
이 뿐만 아니라, Linux MultiMedia Studio에는 상당히 많은 효과를 동시에 지원할 수 있는 64채널의 FX 믹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. 많은 악기를 업로드하여, 믹싱 콘솔을 통해 수백 개의 사운드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. 이 작업 역시 손으로 처리하거나, 적절한 도구를 이용해 처리할 수 있습니다.
Linux MultiMedia Studio는 완벽한 음악 제작 도구로, 유일하게 한 가지 결점이 있다면, 작업한 파일을 MP3 파일 형식으로는 내보낼 수 없다는 점입니다. 그 대신, FLV, VST 또는 MIDI 파일 형식으로 내보내면 됩니다.
리뷰
아직 Linux MultiMedia Studio에 대한 의견이 없습니다. 첫 번째로 의견을 남겨보세요! 댓글